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가 2019학년도 예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생활문화예술분야 진로 및 직업의 이해, 전공 선택 방법, 자격증 취득 및 진출분야, 대회 출전 및 현장실습ㆍ인턴십지원 제도 등 수험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1:1 맞춤 진로진학상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파티이벤트, 푸드디자인, 웨딩 전문 교육을 시작하여 기업과의 협력을 통한 ‘기업맞춤형’ 커리큘럼을 운영하여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전문 기술 및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과 산업 전체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창의적 실용 전문가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이와 관련 학교 관계자는 “디저트제과제빵과정의 경우, 단순 제과기능사와 제빵기능사의 기술적 능력에 머무는 것이 아닌 베이커리·디저트·마케팅 등을 종합적으로 교육하여 학생들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자신만의 브랜드를 건 윈도우 베이커리나 디저트 카페 창업이 졸업 후 바로 가능하도록 기획과 플레이팅 등 차별화된 현장 실무를 교육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학교는 파티이벤트, 푸드디자인, 웨딩 등 총 300여개의 기관 및 산업체가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와 협약을 맺고 있으며 현장이 필요로 하는 주문형 교육 및 브랜드 연계에 따른 코스별 교과 운영, 국내‧외 독점 해외연수 및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97% 이상의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1:1 무료 진로진학 상담은 2019학년도 대입을 계획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 검정고시 합격자, 전과를 생각하는 타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1:1 방문상담 일정을 예약하면 진로지도상담사가 생활문화예술분야 전문직업인으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무료 1:1 학습설계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1:1 진로진학상담을 신청한 학생들에게는 전형료 면제 혜택이 주어지며, 이번 2019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전형 합격자는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학 전형 및 무료 진로진학상담에 대한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