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R&B 싱어송라이터 'Se.A(세아)'가 첫 솔로 싱글 ‘Little Love’를 오늘(17일) 정오에 발매했다.

신인답지 않은 괴물 실력을 갖춘 기대주 아티스트로 평가받는 ‘Se.A(세아)’는 지난 슈퍼스타K3에 교복을 입고 나와 어색한 모습으로 기타를 치며 부른 노래로 높은 음악성과 천재성을 인정받았다. 열일곱에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팝송 ‘Officially Missing You’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을 불러일으킨 그녀는 이후 열아홉에 래퍼 ‘키썸’과 함께 ‘세아&키썸’이라는 이름으로 유닛 활동을 짧게 한 바 있다.

어린 나이부터 숨길 수 없었던 ‘Se.A(세아)’의 음악성은 버클리 음대에서의 유학생활, 여러 뮤지션들과의 음악적 작업 등 3년간의 공백기 동안 이뤄진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더욱 단단해지며 독립적인 아티스트로 무섭게 성장했다. 가수 에일리의 앨범 타이틀곡인 ‘Home’을 작곡하기도 한 그녀는 유명 프로듀서들과 함께 송라이터 및 작사가로도 활동하며 뮤지션들 사이에서는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오늘 공개된 노래 ‘Little Love’는 ‘Se.A(세아)'의 본격적인 음악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선공개 음원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초심과 정체성(Identity)이 담겨 있는 팝R&B 곡이다. 가사에는 앞으로 만나게 될 리스너들과 동시에 자신에게 해주고 싶은 개인적인 메시지가 담겨있다. 

또한 그녀 목소리 특유의 꿈꾸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으며, 인트로부터 차분하게 오직 기타와 그녀의 목소리만으로 공기를 채워나가며 점점 황홀한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전개가 매우 인상적이다. 

한편 그녀는 회사에 소속되기 전 가장 ‘세아’다운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자 한 곡 한 곡 정성 들여 만든 첫 EP를 오는 5월 1일 발매할 예정이다. ‘Little Love’가 수록된 ‘Se.A(세아)’의 첫 EP 앨범은 수록된 전곡의 작사, 작곡, 제작을 담당해 그녀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