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플랫폼 기업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의 BTL 마케팅 팀이 한국존슨앤드존슨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의 ‘파인 페어니스 팝업스토어’를 브랜드 타겟 컨셉에 맞춘 오피스공간 투어 형으로 진행한다.

이 행사는 1차 잠실 타워 730을 시작으로(4월 18일~22일), 광화문의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4월 23일~27일), 여의도 SK증권 빌딩(4월 30일~5월 4일)으로 이어진다.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라인업을 23%~30% 할인된 팝업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

스위트스팟 BTL 마케팅 팀 김지선 부장은 “BTL 마케팅 팀의 창의적인 기획력에 스위트스팟만의 보유 공간이라는 시너지를 더해 오피스 공간 투어 형 팝업스토어 프로젝트 수주에 성공했다. 이 강점을 가지고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맞춤형 BTL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피스 특색에 맞춰 특별 이벤트로 방문 임직원에게 ‘톤업 크림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하며, 동영상 퀴즈 이벤트, 제품 테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스위트스팟의 BTL 마케팅 팀은 기획부터 실행까지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통합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으로 곰 팝업스토어를 맡아 진행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