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안녕하세요. 무비데이 김지영입니다. 케이퍼 무비, 범죄자들이 모여 무언가를 강탈하는 것을 주 내용으로 하는 영화죠. 그런데 기존의 케이퍼 무비와 달리 서로 다른 7명의 캐릭터가 어쩌다 사건에 휘말려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 범죄 영화 한 편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취준생부터 국회의원까지 평범한 듯 특별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모임! 직업과 살아온 삶은 달라도 목표는 오직 하나, 돈가방인 영화 <머니백>을 함께 보시죠.  

*영화 ‘머니백’ (4월 12일 개봉)
가진 거라고는 몸뿐인 ‘민재’는 엄마 수술비를 위해 보증금까지 털었지만, 이마저도 ‘양아치’에게 모두 뺏기고 맙니다. ‘양아치’는 사채업자 ‘백사장’에게 뺏은 돈을 바치고, 이 돈은 고스란히 선거를 앞둔 ‘문의원’에게 돌아갑니다. 계속되는 적자 인생에 ‘백사장’은 ‘킬러’를 고용해 ‘문의원’을 처리할 계획을 세우죠. 한편 ‘백사장’은 도박장에서 저당 잡은 ‘최형사’의 총을 ‘킬러’에게 배달하지만, ‘택배기사’가 실수로 ‘킬러’의 옆집 ‘민재’에게 이를 맡기게 됩니다.

돈가방의 존재도 몰랐던 각기 다른 7명의 캐릭터가 어쩌다가 사건에 휘말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 영화 <머니백>. 다양한 캐릭터들이 벌이는 돈가방을 향한 레이스는 강렬하고 신선한 재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돈가방과 총으로 촘촘하게 엮인 이야기는 시작부터 끝까지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관객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데요. 과연 마지막에 돈 가방을 차지하게 될 단 한명의 승자는 누가 될까요?

꼬이고 엮인, 꼬리에 꼬리를 무는 예측불가 전개! 뺏고! 달리고! 쫓기는 <머니백> 레이스가 펼쳐집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최지민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