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아가  #발가락은좀  #뭐든입으로  #손가락은허락  #사랑해  

아기들이 성장하는 과정은 참 신기한 것 같습니다. 태어 난지 벌써 100일이 지나고, 모든 아이들이 겪는다는 손가락을 빠는 행동을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하도 손가락을 많이 빨아서 걱정이 된 나머지 인터넷 검색 등을 해보니, 이 시기에 손가락을 빠는 것은 당연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행히도 ‘그러려니’라는 마음으로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잠을 자고 있다가 무언가 느낌이 이상해서 화들짝 놀라서 일어나는데, 발에서 뭐가 걸리는 겁니다. 더 놀라서 상체를 들어서 발을 바라보니... 글쎄 아이가 제 발가락을 빨고 있는 거에요.

정말 너무너무 깜짝 놀라면서도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한참을 웃었습니다. 간지럽다고 그만하라고 하는데, 발가락을 빼기만 하면 하도 울어대서 맘대로 발을 빼지도 못하고 한참을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무엇이든 입으로 집어넣는 아이라고는 하지만... 정말 웃픈 이야기죠? 사실 이 이야기도 옆집 언니 역시 비슷한 경험이 있다고 하는 바람에 ‘그러려니’하고 웃으며 넘겨보려고 하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발가락을 어택 당하는 저로서는 쉽지 않은 날들인 건 사실입니다.

“아가... 다 좋은데, 엄마 발가락은 지켜줄 수 없겠니??”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