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가 끝나고 한낮 기온이 20도를 웃돌고 있다. 

데이트 하기 좋은 이 계절, 핫한 스타들이 입은 코디대로 내남친이 입어주길 바란다면?

포털 등에서 방송영상 시청 중 영상 속 인물정보와 패션, 잡화, 가구, 가전 등 협찬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비디오태그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비디오태그 작동화면, 이미지 제공 : 코나드

영원히 대세일 것만 같은 박보검. 그가 입고 쓰는 모든 아이템들은 패션 업계의 핫아이템이 된다.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입은 ‘에이카 화이트’ (AECA WHITE)의 집업은 편안해 보이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로, 박보검의 단정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잘 살렸다. 내남친! 이번 데이트엔 이렇게 입어줘~

요즘 가장 핫한 남돌을 뽑는다면 강다니엘이 아닐까? 큰 키에, 넓은 어깨! 그의 패션이야 말로 기대고 싶은 데이트룩이 아니겠는가. 강다니엘이 입은 지방시의 화이트 컨템포러리 핏(White Contemporary Fit) 셔츠 역시 비디오태그 서비스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연하와의 데이트를 기피했던 누나들의 마음도 돌려놓은 유승호. ‘STRIKE(스트라이크)’ 의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함께 네이비 가디건으로 데이트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비디오태그 서비스는 카카오TV PC환경에서 우선 적용되며 피키캐스트, 판도라티비, 스마트DMB 등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