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 디자인 이정선,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과자(사탕)’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수북이 쌓인 과자나 사탕을 먹는 꿈
수북이 쌓인 과자나 사탕을 먹는 꿈은 성욕이나 명예가 충족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사랑하는 연인, 배우자와의 관계가 호전되고 합격/승진/수상 등의 미래를 암시한다.

2. 누군가에게 사탕을 주는 꿈
함께 일을 하는 동료, 학교 선/후배 또는 동기에게 자신과 함께 일을 할 것을 제안하는 것을 의미한다.

3. 아주 단 음식을 먹는 꿈
아주 단 음식을 꿈으로 꾼다면 당뇨병이 생기거나, 몹시 피로한 일로 체력이 소진되고 기진맥진 한 몸 상태를 나타내는 것일 수 있다. 그 외 장에 문제가 생기거나 탈이 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4. 사탕을 받는 꿈
자신이 속해 있는 회사/학교 등 집단에서 권력이 더욱 커지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그외 국가고시에 합격하거나 선거에서 합격하는 등 권세가 더 커지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5. 평소 좋아하던 사탕이나 과자를 먹는 꿈
늘 꿈꿔오거나 바라던 일에 한층 다가서거나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다. 당첨/합격/승진통보 등의 좋은 소식을 암시하기도 한다.

6. 손님이 와서 과자를 대접하는 꿈
손님이 와서 과자를 대접하는 꿈을 꾼다면 마음에 품고 있는 이성에게 자신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하는 내적 욕구를 나타내는 꿈이다. 그 외 유혹 등 이성과의 관계를 의미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과자(사탕)’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