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건강 하나는 남들보다 자신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관장이 오는 4월 20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육갑전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육체의 甲(갑)’이라는 의미에서 이름이 붙여진 육갑전쟁은 눈과 간, 장, 위, 구강, 관절, 혈행 등 신체가 건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텍스트 및 사진, 영상을 이용해 자신의 건강을 참신한 아이디어로 자랑한 뒤, 해시태그(#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와 함께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육갑전쟁’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되어 있는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댓글을 다는 것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정관장 관계자는 “참여 콘텐츠는 개그맨 고장환의 홍보 영상처럼 직접 제작해도 되지만,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유머러스하게 표현해도 된다”라며 “허세스러워도 오버스러워도 관계없으니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공지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팁도 전했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정관장의 건강기능식품인 알파프로젝트를 비롯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육갑전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육갑전쟁’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