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저상형 패밀리 침대, 인출식 화장대, 미닫이 타입이 슬라이드 가구, 거실 맞춤 테이블, 북 카페 인테리어 책장 등 공간에 따른 특별한 맞춤 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프리미엄 원목가구 공장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최대 20% 더블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일까지 진행되는 더블할인은 시리즈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행사로 170만 원 상당의 LG 트롬 스타일러 추첨 이벤트와 100% 사은품을 지급하는 온라인 집들이, 침대 프레임 구매 시 매트리스 반값 할인 행사, 최대 80% 스크래치 진열상품 할인 기획전 등 다양한 할인과 증정 행사를 함께 진행 중이다. 

베이직가구는 2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원목가구 공장이자 공방으로 100%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제작된 다양한 시리즈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음과 동시에 맞춤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김포 가구단지, 일산 가구단지, 동탄 가구단지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가구 업계 최초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5·20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림 매김했고, 자체 구매 고객의 구매 패턴 조사 결과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편으로 확인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에 재구매로 다시 이어지는 부분으로 앞으로도 원목 평상형 침대, 원목 5단 서랍장, 원목 쇼파, 월넛 원목가구 등 수종별로 제작된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추가적으로 출시해 고객 맞춤, 폭넓은 선택을 기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1500평의 가구 전시장 규모로 1~2층 공간별 시리즈 원목가구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은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 및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