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 디자인 이정선, 정현국]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연예인’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고 악수하는 꿈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고 악수하는 꿈은 기분 좋은 꿈 길몽으로 생각할 수 있으나, 의외의 지출 또는 손실이나 말썽이 일어나 피해를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2. 자신이 유명 연예인처럼 되어 환호를 받는 꿈
자신의 현재 상태에 많은 불만이 있는 심리를 반영하는 꿈이다. 자신에게 내제된 능력에 비해 사회가 기회를 주지 않는 다는 생각을 품고 있는 경우가 많다.

3. 유명 연예인과 연인관계가 되는 꿈
유명 연예인과 연인관계가 되는 꿈을 꾼다면 좋아해서는 안 될 사람을 짝사랑하거나, 외도를 하고 있다면 꿀 수 있는 꿈이다. 그런 현실의 불안감과 떳떳하지 못함이 반영된 것이라 할 수 있다.

4. 연예인 또는 유명인사와 걷는 꿈
인기 있는 직업에 대한 동경, 또는 그렇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연기 지망생이라면 오디션 합격을 예견하는 길몽이기도 하다.

5. 연예인 등 유명인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예견하는 길몽이다. 또 재물 운을 상징하기도 한다.

6. 연예인과 혼인하는 꿈
연예인과 혼인하는 꿈을 꾼다면 이는 주변인들로부터 고립되는 꿈으로, 구설에 오르거나 일말의 사건으로 인해 곤욕을 치르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연예인’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