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 세트>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중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기본서, 기초서, 기출문제집, 핵심요약집 등의 전 시리즈가 지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1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는 “2018년 시험은 지금까지의 시험보다 점차 난이도가 높아질 것”이라며 “단순한 암기보다는 복합적인 사고를 요구하는, 법령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한 문제가 많아질 전망”이라고 전했다.

에듀윌의 1차 기본서 세트의 경우 민법 및 민사특별법과 부동산학개론 교재로 구성돼 10개년 기출 분석을 통해 기출 경향을 파악할 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원 미리보기, 용어해설, 기출&예상문제 등이 수록돼 기본 학습을 돕고 있다.

셀프 회독 플래너를 함께 제공해 자연스러운 회독 학습이 가능하다. 현재 구매자에게 제28회 시험 기출, 필수암기 공식, 학개론 관련 법령, 민법 조문집 등의 부록이 증정되고 있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지난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