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쓰리디팩토리(대표 임태완)는 지난 19일(월)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산학협력단과 산학협정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쓰리디팩토리와 동서대학교는 이번 협정을 통해 산학협력 교류 및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 사업단의 목적 달성을 위해 양 기관 간 교육에 필요한 현장실습 등의 교육과정 운영 개발, 공동 프로젝트 개발, 관련 기술 및 연구의 활성화, 현장애로기술 지원 및 신기술 조기 보급을 위한 협동 체제 구축 등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사진=쓰리디팩토리) (주)쓰리디팩토리-동서대학교 MOU 체결식

양 기관은 MOU 체결과 동시에 동서대학교 산학협력 ‘보이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보이스 프로젝트를 통해 동서대학교 글로벌 경영학부 학생 24명은 ㈜쓰리디팩토리 자회사 캠프VR 부산경성대점을 방문하여 현황 및 운영 방향성에 대해 컨설팅할 예정이다.
 
제 4차 산업의 핵심 산업인 가상증강현실(AR, VR)과 관련하여 ㈜쓰리디팩토리와 동서대학교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방법과 4차 산업혁명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방법들을 모색하는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쓰리디팩토리의 마케팅팀 유지용 팀장은 “이번 부산 동서대와의 산학협정을 통해 지역 대학교의 경쟁력 확보와 캠프VR부산점의 활성화를 기대한다”라며, “대학교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미래 인재 양성 및 4차 산업 발전을 리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