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및 국내 아이디어 제품들을 독점 계약,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 및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엠케이글로벌의 종합 쇼핑몰 신박닷컴이 최근 미국 브랜드 포이테테(POTETTE)와 독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박닷컴과 독점계약을 체결한 미국 브랜드 포이테테(POTETTE)는 유아 휴대용 변기 제품으로 2008년 2월 론칭 이후, 마더 앤 베이비사 ‘최고의 여행상품 금상’을 수상하였다.

포이테테(POTETTE) 유아 변기 제품은 15개월에서부터 만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가정에서나 달리는 차 안에서, 야외 나들이에서도 아이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의 배변을 위생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정에서는 간편하게 변기 시트에 걸치기만 하면 배변 연습용 좌변기로 사용할 수 있다. 

(POTETTE) 휴대용 유아 변기

특히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ABS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함을 보인다. 바닥면과 변기 안착 부분에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고무가 부착되어 안전성도 갖춘 제품이다. 아이들의 피부에 닿는 일회용 비닐 또한 흙이나 물에 있는 미생물들에 의해 분해가 가능하여 최종적으로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될 수 있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다.

한편, 주식회사 엠케이글로벌 신박닷컴 김만 대표는 "포이테테(POTETTE) 제품이 이미 까다로운 미국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제품인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 이다"라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포이테테(POTETTE) 유아 변기는 신박닷컴을 통해 4월 중순 공식 입점 예정이며 제22회 대구 베이비&키즈 페어(3.29~4.1), 코엑스 베이비 페어 (4.26~4.29), 킨텍스 맘 엔 베이비 엑스포(5.31~6.3)에서도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