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그룹, ‘2018 Starkey Immersion’ 개최 - 시선뉴스
스타키그룹, ‘2018 Starkey Immersion’ 개최
스타키그룹, ‘2018 Starkey Immersion’ 개최
  • 보도본부 | 송이랑 기자
  • 승인 2018.03.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지난 9일, 왕십리에 위치한 디노체컨벤션에서 ‘2018 Starkey Immersion’을 개최했다. 보청기 센터 대표와 직원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타키그룹은 스마트한집중, 스마트한 집중 방향성 기능을 탑재하여 소음이 있는 다양한 환경에서도 소리에 집중하지 않아도 잘 들을 수 있는 신제품 ‘Muse iQ’ 소개와 다양한 체험, 그리고 새롭게 변화된 스타키그룹의 영업구조 및 2018 마케팅 전략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 시작 전, 사전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소개 및 체험을 안내할 체험부스를 마련, 센터 및 관계자들에게 신제품에 상세한 안내가 진행되었고,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는 인형뽑기 이벤트가 진행됐다.

▲미국 스타키 본사 아시아 태평양지역 Paul Saito 총괄 부사장과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

이 날 행사에는 동아대학교병원 이비인후과 정성욱 교수를 비롯, 스타키본사에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부사장 폴사이토(Paul Saito)씨도 참석하였다. 이들은 각각 특별강의 ‘정성욱 교수의 보청기의 정체’와 ‘오프닝스피치’를 진행했다.

이어 스타키그룹 임경수 상무이사는 2018 스타키 신개념 보청기 Muse iQ에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으며,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의 ‘2018 마케팅 전략’을 끝으로 본 행사의 주요프로그램은 마무리 됐다.

한편, 지난 해 6월 뉴이어보청기 인수로 7개의 자회사를 보강한 스타키그룹은 그동안의 매출 향상과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축하하는 공로패 수여식을 특별하게 준비했다. 자회사 구분없이 11개의 센터를 선정했다.

복음보청기 수원센터(고민종 원장), 스타키보청기 군산센터(구태완 원장), 대전 매직보청기(김시영 원장) 등이 수상하였다.

이번 행사에 소개된 스타키그룹 신제품 '신개념 보청기 Muse iQ'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스타키그룹 센터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정보와 함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닫기

무비레시피 오늘 이 영화 어때요?
시선뉴스TV 당신의 품격을 높여줄 지식교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