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데이]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의 위험한 덫에 걸리다 / 김지영 아나운서
[무비데이]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의 위험한 덫에 걸리다 / 김지영 아나운서
  • 보도본부 | 홍지수 PD
  • 승인 2018.03.1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인터넷의 대중화와 함께 웹툰이라는 형식의 만화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여러 웹툰 중에서도 지난 2010년 첫 연재후 7년 만인 지난해에 그 끝을 맺은 장수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극장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88만원 세대의 고민과 사랑을 그려내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은 인기 웹툰! 원작 속 캐릭터들과 외모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지금 함께 보시죠.

*영화 ‘치즈인더트랩’ (3월 14일 개봉)
부드러운 미소 뒤에 숨겨진 싸늘한 모습.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이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에게 갑자기 다가가 말을 걸기 시작합니다. 함께 밥 먹고, 함께 과제하고, 조별 숙제 핑계로 영화도 보고... 유정은 달라진 걸까요. 아님 다른 꿍꿍이가 있는 걸까요.

‘치즈인더트랩’은 이미 지난 2016년 드라마로 한 차례 제작된 바 있습니다. 유정 역의 박해진과 김상철 역의 문지윤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이어서 영화에도 같은 인물로 출연하는데요. 특히 앞서 드라마를 통해 유정선배 신드롬을 일으킨 박해진이 부드러운 미소 뒤에 서늘함을 간직한 유정 역을 다시 맡아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드라마와 영화의 비교 포인트는 영화가 드라마에 반해 스릴러적인 부분이 보강됐다는 것, 유정 캐릭터의 감정 상태가 더 밝아졌다는 것인데요. 이밖에 박기웅, 유인영 등 청춘스타들이 대거 캐스팅돼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완벽하지만 위험한 선배의 달콤한 덫에 걸리다! 2018 또 다른 치인트의 등장! 영화<치즈인더트랩>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정선 / 연출 : 홍지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