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24일 ‘2019 공무원 설명회’ 개최 - 시선뉴스
박문각, 24일 ‘2019 공무원 설명회’ 개최
박문각, 24일 ‘2019 공무원 설명회’ 개최
  • 보도본부 | 송이랑 기자
  • 승인 2018.02.2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24일(토) 오후 3시 노량진 이데아빌딩 201호에서 ‘2019 박문각 공무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무원 초시생의 합격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에서는 공통과목 만점 전략과 합격을 위한 관리 시스템 등 공무원 합격을 위한 구체적 실전 노하우들이 제시된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는 공무원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공통과목의 1타 국어 고혜원 강사와 한국사 선우빈 강사가 직접 참석해 과목 별 공부 방법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박문각 공무원 스파르타’의 합격 커리큘럼 공개, 공무원 수험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무료 컨설팅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후 설명회 참석 시 각 과목 1타 강사가 직접 준비한 ‘혜원국어 한자편 일일 암기장’과 ‘선우한국사 빈출 핵심 사료집’이 전원에 증정되며, 참석 수험생들에게는 현장 추첨을 통해 3월 종합반 무료수강권, 온라인 수강할인권, 올패스 1년 수강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설명회 당일 특별 혜택으로 시가 20만원 상당의 신개념 스마트 학습기기 ‘박문각 쫙펜’이 선착순 200명에 한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박문각은 최근 이데아빌딩으로 노량진 공무원학원을 확장한 것을 기념해 설명회 30분 전인 오후 2시 30분부터 이데아빌딩에서 ‘절대적중 480제’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절대적중 480제’는 박문각 공무원 스파르타에서만 제공하던 실전형 모의고사를 책으로 제작한 것이다.

책자는 사전 신청한 수험생에 한해 당일 선착순 무료 배포되며, 1인당 1권씩만 증정된다.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절대적중 480제’ 소문내기 및 인증하기 SNS 이벤트 참여 시에는 추첨을 통해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추가로 제공된다.

박문각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의 경쟁률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수험 첫 시작부터 전략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 설명회와 책자 무료 배포 이벤트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전략을 수립해 빠른 합격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접수 신청이 가능하다. 설명회 및 ‘절대적중 480제’ 배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닫기

무비레시피 오늘 이 영화 어때요?
시선뉴스TV 당신의 품격을 높여줄 지식교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