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디자인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8년 02월 09일부터 02월 1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장르- 모험, 코미디 / 한국 / 120분
출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줄거리-기이한 불에 사람들이 타 죽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계속되자 명탐정 김민과 파트너 서필이 다시 뭉친다. 그러던 중 사건 현장에서 자꾸 의문의 여인과 마주치게 되고, 직감적으로 그녀와 사건이 관련되어 있음을 느낀 명탐정 콤비는 의문의 여인과 함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범인이 남긴 단서들로 다음 목표물을 찾아낸 세 사람,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 흑도포와 의문의 자객들이 세 사람의 수사를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 그것만이 내 세상
장르-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20분
출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줄거리-한때는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지금은 오갈 데 없어진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뜻밖의 동생 '진태'와 마주한다.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서번트증후군 진태. 캐나다로 가기 위한 경비를 마련하기 전까지만 진태와 있기로 결심한 조하는 결코 만만치 않은 불편한 동거생활을 하기 시작하는데…

▪ 코코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미국 / 105분
출연- 안소니 곤잘레스,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줄거리–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 패딩턴 2
장르- 코미디, 드라마, 애니메이션 / 영국, 프랑스 / 104분
출연- 벤 위쇼, 휴 그랜트, 브렌단 글리슨
줄거리-런던 생활 3년 차, 현지 적응 완료한 패딩턴은 이발소 보조, 아쿠아리움 청소, 창문 닦기까지 섭렵 자칭 알바 마스터로 거듭난다. 루시 숙모의 100번째 생일 선물 비밀의 ‘팝업북’을 사기 위해 돈을 모으던 패딩턴에게 닥친 곰생 최대 위기! 변장의 대가 피닉스에 의해 비밀의 팝업북 도둑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게 된 것! 그러나 새로운 감옥 친구들과 브라운 가족의 도움으로 탈출을 감행, 진짜 범인 피닉스를 찾기 위한 추격을 시작하는데!

▪ 신과함께-죄와 벌
장르- 판타지, 드라마 / 한국 / 139분
출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줄거리–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 그의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이 나타난다. 저승으로 가는 입구에서 그를 기다리는 또 한 명의 차사 강림, 그는 차사들의 리더이자 앞으로 자홍이 겪어야 할 7개의 재판에서 변호를 맡아줄 변호사이기도 하다. 삼차사들은 48번째 망자이자 19년 만에 나타난 의로운 귀인 자홍의 환생을 확신하지만, 각 지옥에서 자홍의 과거가 하나 둘씩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고난과 맞닥뜨리는데…

▪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장르-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103분
출연- 린 샤예, 스펜서 로크
줄거리-자신의 집에서 기이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한 남자의 전화를 받게 된 영매 엘리스.  찾아간 그 곳은 다름 아닌 자신이 어린 시절 살았던, 뉴멕시코의 고향집이다. 수십 년 만에 다시 찾은 집에서 벌어지는 정체불명의 사건을 파악하기 위해 나선 엘리스. 어린 시절 자신이 겪었던 기억하고 싶지 않은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데…

▪ 12 솔져스
장르- 액션, 드라마, 전쟁 / 미국 / 130분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마이클 섀넌
줄거리-전 세계가 목격한 사상 최악의 테러 발생 15일 후, '미치'는 사랑하는 가족을 뒤로 한 채 비공식 작전 수행을 위한 11명의 최정예 요원들과 함께 탈레반이 점거한 아프가니스탄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5만 명의 적군과 도저히 승리할 수 없는 불가능한 전쟁뿐! 살아남을 확률 0%, 그러나 반드시 작전을 성공해야만 한다!

▪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장르- 액션, SF, 스릴러 / 미국 / 143분
출연-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줄거리-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를 구하기 위해 ‘토마스’와 러너들은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한다.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을 알게 된 ‘토마스’와 러너들은 마지막 사투를 준비하지만, ‘토마스’는 친구와 인류의 운명 앞에서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데…

▪ 염력
장르- 코미디 / 한국 / 101분
출연- 류승룡, 심은경
줄거리-평범한 은행 경비원 ‘석헌’. 어느 날 갑자기 그의 몸에 이상한 변화가 찾아온다. 생각만으로 물건을 움직이는 놀라운 능력, 바로 염력이 생긴 것. 한편, ‘민사장’과 ‘홍상무’에 의해 ‘석헌’의 딸, 청년 사장 ‘루미’와 이웃들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석헌’과 ‘루미’, 그리고 변호사 ‘정현’이 그들에 맞서며 놀라운 일이 펼쳐지는데...!

▪ 더 포리너
장르- 액션, 스릴러 / 영국, 중국, 미국 / 114분
출연- 성룡, 피어스 브로스넌
줄거리-런던에 살고 있는 평범한 가장인 ‘콴’은 의문의 폭발 사고로 딸을 눈앞에서 잃는다.  콴은 자신의 딸이 죽은 사고가 테러조직과 관련이 있음을 눈치 채고 경찰을 찾아가지만 기다리라는 형식적인 대답만 듣게 된다. 답답한 콴은 딸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고자 고위 정부관료인 ‘헤네시’를 찾게 되는데 무시만 당하게 된다. 결국 스스로 범인을 찾기로 결심한 콴은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하며 거대한 권력에 맞서 싸우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