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전문학교, 국비지원 파티플래너 무료교육 수강생 모집 - 시선뉴스
LOY전문학교, 국비지원 파티플래너 무료교육 수강생 모집
LOY전문학교, 국비지원 파티플래너 무료교육 수강생 모집
  • 보도본부 | 이호 기자
  • 승인 2018.02.1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기관인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가 국비지원무료교육(재직자 내일배움카드)과정인 파티플래너, 푸드스타일리스트, 화훼장식연출가(플라워디자인)과정 에서 수강생을 모집한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파티식공간연출가 양성과정’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 파티플래너나 식공간연출가로 진출할 수 있는 과정으로 식기, 수저, 린넨, 장식물 등과 음악, 조명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으로 교육하여 식공간 연출분야를 창조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이다.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은 이는 전액 무료 또는 5%의 자부담금으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파티식공간연출전문가 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이후 파티기획사 창업 또는 파티케이터링, 비주얼머천다이저, 파티플로리스트, 스테이셔너리 디자이너,식공간 디자이너로 재취업의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훈련비 우대지원기관으로 선정되어 교육과정의 자비 부담을 5%로 대폭 낮춰 수강생들의 부담금을 줄였다.

이와 관련 이 학교 관계자는 “본교의 경우 이론에 치우치는 것이 아닌, 현장에서 인정 받을 수 있는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14년 파티전문교육의 노하우를 통해 작은 파티부터 대규모 연회까지 실제 이벤트 현장을 반영한 훈련교과로 편성되어 있으며 특히 단순한 커리큘럼의 나열이 아닌300여개 산학협력기업의 현장 전문가 특강 및 취업지원제도까지 마련하여 관련 부문 수강생들에게 취업에 실제적 도움이 되는 교육기회들을 제공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과정 담당자는 “1:1개인 분석을 통한 교육과정 설계, 취업 경쟁력 강화를 돕는 개인별 이력서 교정, 모의면접 등의 맞춤형 취업 플랜도 제공하는 중이다” 라고 전하며,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파티이벤트 산업분야 업체와 산학협력도 실시하면서, 보다 확실한 취업을 돕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파티식공간 연출 분야 국비 지원 과정을 통해 파티플래너나 식공간디자이너를 꿈꾸는 많은 수강생들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해 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가 모집하고 있는 파티식공간연출전문가 과정은 오는 4월 2일 개강 예정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 단절 여성이나 구직 신청을 한 만 15세 이상의 취업준비생,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실업자, 이직을 희망하는 직장인 중 주간 수업 수강 가능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현재 이 학교는 이외에도 파티플래너(파티식공간연출전문가)과정 뿐만 아니라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가, 화훼장식연출전문가(플라워 디자인)등의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가 공인자격증인 화훼장식기능사 과정형 평가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국비지원무료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또는 학교 대표전화로 실시간 문의 가능하다.

닫기

무비레시피 오늘 이 영화 어때요?
시선뉴스TV 당신의 품격을 높여줄 지식교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