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제조기업 스킨큐어㈜가 ‘산다화 쟈스민 핸드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핸드크림 제품은 자주 사용하는 손의 특성 고려해 해로운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순한 성분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가 빨라 수시로 바를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스킨큐어㈜(김명옥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산다화 쟈스민 핸드크림’은 건조하고 거친 손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순한 천연유래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스킨큐어 생명과학 연구소가 피부에 유익한 원료를 선정하는 것부터 시작해 각종 안전성 시험은 물론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산다화 쟈스민 핸드크림’은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에 효과가 높은 커먼 자스민 꽃수와 함께 감초, 황금, 녹차, 호장근, 마트리카리아, 로즈마리, 병풀 등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을 위한 7가지 천연 식물성 성분의 최적조합을 적용했다. 또한 피부에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각질을 방지하는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함께 들어 있어 수분과 영양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 

스킨큐어㈜ 관계자는 “산다화 쟈스민 핸드크림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해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해주고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손이 건조해 수시로 보습이 필요한 분부터 산뜻한 사용감을 선호하고 저자극 핸드크림을 찾으시는 분까지 모두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현재 스킨큐어㈜는 신제품 산다화 쟈스민 핸드크림 출시 기념 25%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