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월 24일, 아브뉴프랑 판교에서 결혼적령기의 30대 골드싱글들을 위한 대규모 와인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인 이번 행사의 명칭은 '골드미팅 : 달콤한 와인타임'이다. 

설 연휴 동안 연애와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으로 스트레스를 받았을 골드싱글들에게 와인과 요리를 맛보며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다는 취지로 진행된다.
 
아브뉴프랑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미팅 이벤트는 이번이 5회차로, 현재까지 약 1,200명이 참여했다. 당일 주 소비층인 수백명의 30대 직장인들이 실제 아브뉴프랑에 입점된 여러 음식점을 방문하고 경험 하면서 재방문과 입소문으로 이어지는 체험 마케팅이 진행된다는 설명이다.
 
행사는 30대 싱글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에 새미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비를 납부하고 동성 2인1조로 참가신청을 하며, 와인과 음식비용은 참가비에 포함된다.
 
이 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행사시간 동안 아브뉴프랑 판교에 입점된 레스토랑을 방문하며 와인과 음식을 맛보고 미팅을 하게 되며, 각 음식점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은 최대 45분으로 제한된다. 

와인은 각 음식점의 컨셉에 맞게끔 제공되며, 행사장 중앙에도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시음부스도 운영된다. 음식점 입장 시에는 스탭의 안내에 따라 남녀 2:2로 자리가 배치되어 자연스럽게 이성과 만남의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설 연휴에 지친 골드싱글들을 위해 와인을 중심으로 한 고급스러운 컨셉으로 기획했다. 아브뉴프랑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유럽풍의 독특한 외관과도 어울리게끔 했다"라며, "이번 골드미팅이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인연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