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디자인 이정선, 정현국]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하늘’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푸른 하늘에 용 형상의 구름이 떠 있는 꿈
푸른 하늘에 용 형상의 구름이 떠 있는 꿈을 꾼다면 이는 어떤 일에 좋은 결과가 따른다는 길몽으로 특히 풍년, 여행 운을 암시하는 꿈이다.

2. 용이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
운수 대통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다. 입신출세, 당선, 합격, 승진, 성공, 재물 등 어떤 일에 대한 좋은 결과를 암시한다.

3. 누군가에 쫓기다가 하늘을 나는 꿈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에서 숨통이 트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다. 

4. 봉황/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봉황/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귀하게 여겨지는 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것은 결혼, 연애 운을 예견하는 꿈 또는 입학, 승진, 합격 등의 성과를 암시하는 길몽이다. 

5. 비둘기를 하늘로 날려 보내는 꿈
가족, 지인 중 누군가를 타지로 떠나보내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유학, 군대, 출장 등의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

6. 까마귀떼가 하늘을 날아가는 꿈
까마귀떼가 하늘을 날아가는 꿈을 꾼다면 이는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예상과 다르게 흘러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가족 간의 불화를 예견하는 좋지 않은 꿈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하늘’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