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디자인 이정선, 정현국]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양말’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양말이 찢어지는 꿈
양말이 찢어지는 꿈은 마음이 찢어지게 아픈 일이 생기게 될 흉몽이다. 집안에 환자 등이 발생하게 될지 모르니 조심해야 한다.

2. 양말/스타킹 등을 벗어버리는 꿈
의지하고 있던 사람 혹은 기관과 인연이 끊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평소 관계가 소원해진 부분은 없는지 한 번 점검해보는 것이 좋다.

3. 검은색 양말을 신는 꿈
여러 사람의 입방아에 오르거나 사고 또는 상을 당하는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다.

4. 양말을 받는 꿈 
양말을 받는 꿈은 통상적으로 길몽에 해당한다. 주로 혼담이 성사되거나 주변인의 도움으로 취업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5. 새 양말을 신는 꿈 
새 양말을 신는 꿈을 꾸었다면 이직 또는 직장 내 부서 이동을 암시하거나 이사 갈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6. 떨어진 양말을 주워 신는 꿈
병에 시달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 혹은 검진 결과가 좋지 않게 나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양말’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