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 24일, ‘60계치킨(장스푸드)’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모자복지원 해오름빌에서 ‘사랑의 치킨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사랑의 치킨 나눔’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 나눔’의 일환으로 건강한 치킨을 주변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활동으로 60계치킨은 모자복지원 해오름빌에 방문해 깨끗하고 건강하게 조리한 고추봉 치킨과 간지윙 치킨을 전했다. 

모자복지원 해오름빌은 여성 가장이 되어 자녀 양육을 하는 모자가족에게 안정된 사랑의 보금자리를 지원하는 복지시설로 현재 20명의 엄마와 25명의 아이, 총 20세대의 가족이 함께 지내고 있다. 육아와 동시에 경제활동도 해야만 하는 여성 가장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모자복지원 해오름빌 관계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인 치킨을 60계치킨에서 직접 조리해 전해주신 덕분에 아이들에게는 즐겁고, 어머님들에게는 저녁 한 끼를 걱정 없이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뜻 깊은 하루가 되었다.”라며, “앞으로 좋은 인연을 이어가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60계치킨(장스푸드) 장조웅 대표는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을 열심히 키우시는 어머님들의 모습에 감명을 받아 후원하게 됐다.”라며 “아이들이 맛있게 먹고, 어머니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에 보람되었다.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 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60계치킨은 매일 새 기름 사용과 오픈형 주방, 주방CCTV 실시간 공개 등 주방문화 개선사업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 받아 지난 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