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3세이상 아이들을 위한 간편한 한 끼 영양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배냇 꼬마 한끼 영양밥은 쇠고기시금치, 닭가슴살곤드레, 참치비트 3가지 맛으로 맛과 영양을 조화롭게 구현해냈다. 성장기 어린이들이 편식하거나 자주 섭취하지 못하는 비트, 시금치, 곤드레를 첨가하여 한 끼에 건강함을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꼬마 한끼영양밥 [사진/아이배냇]

가장 기본이 되는 밥은 햅쌀을 사용. 거기에 슈퍼푸드 퀴노아를 첨가하여 밥의 영양가를 더했고, 밥맛도 참기름을 사용해 고소해 별도의 반찬 없이도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꼬마 한끼 영양밥은 3종으로 내용량은 140g으로 구성되어 있고 온라인쇼핑몰 및 대형할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전자레인지 안전용기로 40초~1분정도 조리하면 바로 섭취 가능한 맛있는 영양밥이 완성된다.

그리고 어린이가 한 번 먹기 알맞은 양과 HACCP 인증을 받은 레토르트 제품으로 상온보관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채소와 재료들이 어우러져 아이들에게 다양한 영양소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들이 먹는 제품인 만큼 간편함과 동시에 건강함의 요소를 잃지 않도록 꾸준히 개발하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 끼 영양밥은 맞벌이 부부가 늘어남과 동시에 아이들 식품 시장에도 간편건강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건강함과 간편함, 맛까지 더해 선보인 제품이다. 간편식이지만 단순한 밥이 아닌 더 건강하게 챙겨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생각해 만들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