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신학기와 겨울방학을 맞아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의 수퍼싱글(SS) 매트리스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 '수퍼싱글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 관계자는 "수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자녀 방 역시 건강과 학습 능률을 배가시키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뷰티레스트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으로,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담겨 있다. 

관계자는 "포켓스프링은 30%의 높은 압축률과 최대 10회에 달하는 회전 수로 몸의 곡선을 골고루 받쳐줘 아이들의 성장에 따른 키, 몸무게, 신체 굴곡 등 변화에 반응한다. 또한 0.3kg의 미세한 중량 변화에도 유연하게 표면 굴곡을 형성해 성장하는 아이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돕는다"라고 전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전 제품의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포켓스프링 매트리스에 대한 15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수퍼싱글 프로모션'은 오는 1월 28일까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