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입정규반 수강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입선행반에 이어 개강할 예정인 대입정규반은 선행반의 모집내용과 같다. 우선 2019학년도 대학 입시를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1:1 지도 상담을 실시하고,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입반 편성은 비상 프리미엄 CLASS, 비상 CLASS, 비상 기초반 등이 있고, 기존 성적이 낮아도 반편성고사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상위반 편성이 가능하며, 전국모의고사에서 성적이 향상되는 학생은 상위반으로 월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EBS 유명 강사진이 현장 수업, 입시/공부 전문가의 설명회 및 개별 상담, 반별 담임제 등 학생들에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들을 제공한다.

이천비상에듀 관계자는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학생들의 학업 능률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일선에서 지도하는 기숙학원이다."라며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으로 수능 전 영역 만점을 포함, 서울대, 고려대, 한의대 등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2019학년도 대입정규반은 1차, 2차로 나눠 모집하며 1차는 다음달 2월 4일부터 2차는 18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