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강남승무원학원이 국내항공사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가 이달 10일부터 실시한 한국인 객실승무원(경력직)채용 대행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는 2005년 설립된 항공사로 10여년간의 승객 운송 경험을 가지고 있는 소형 항공사로, 이번 경력직 승무원 채용은 오는 1월 15일 15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공식채용대행사 ABC강남승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며 제출서류는 국문 이력서/자소서이다.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는 현재 국내선 양양-김해, 양양-제주, 국제선은 양양-기타규슈 무안-기타규슈 무안-시라하마 무안-도톤보리를 운항중에 있다. 이어 중국 등 국내 외 취항 노선을 점차적으로 늘려 신규 노선 취항을 확대할 예정이다. 

선발 전형은 1차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대행사 ABC스튜어디스학원에서 면접이 진행된다. 

AB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ABC스튜어디스학원은 10여년간 국내항공사, 국외항공사 항공사지상직승무원 채용에 있어 높은 합격률을 보인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서 국내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뿐만 아니라 중동항공사 에미레이트항공승무원, 중국동방항공승무원, 필리핀항공승무원등 다양한 항공사 승무원 채용대행을 진행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학원 방문 시 2018년 상반기 승무원채용 전망과 함께 스튜어디스 자격조건 및 대한항공승무원·아시아나항공에 대한 면접 정보를 제공하며 자세한 상담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객실승무원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BC승무원학원 강남점을 통해서 문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