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치동의 논술학원 아토즈논술(원장 김윤환)이 2018학년도 정시를 위한 춘천교대 면접, 청주교대 면접 파이널 강좌를 개강한다고 12일 밝혔다.

춘천교대 면접은 1월 18일에 1단계 합격자를 발표하며, 1월 23일에 면접시험이 진행된다. 청주교대 면접은 1월 19일에 1단계 합격자를 발표하고, 1월 26일에 면접시험이 진행된다.

아토즈논술의 이번 춘천교대, 청주교대 면접은 김윤환 원장, 이채린 원장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며, 교대면접 전문팀의 개별적인 면접 시뮬레이션이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아토즈논술 교대팀은 각 대학별 맞춤식 전략을 통해 학생들의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한편 춘천교대, 청주교대 면접을 대비하기 위한 시사이슈 특강은 15일, 교육학 핵심 쟁점을 정리하는 특강은 17일에 단기특강으로 개설된다. 두 학교 모두 겉으로 드러나는 면접의 비중은 크지 않지만 1단계 합격생들간의 점수 급간이 크지 않으므로 면접에 의한 당락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음에 유의해야 한다.

김윤환 원장은 "교대면접은 예비교사로서의 기본 자질을 파악하고 기본적 수학능력을 정밀하게 판단하기 위한 필수적 관문"이라며 "아토즈논술이 준비한 춘천교대, 청주교대 커리큘럼은 최적화된 교대면접 대비법이므로 이를 잘 활용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