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멈추지않는_아이의_식탐  #냉장고가_무서워  #간식_숨기기  #아가야_싫은게_아니야

갈수록 심해지는 아이의 식탐. 타일러도 보고 설득도 해보고 회유도 해봤지만 아이의 식탐이 줄지 않습니다. 이럴 때, 치사(?)하지만 한 번쯤은 해봐도 좋을 팁이 있는데요. 바로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의 봉지를 바꿔놓는 겁니다. 특히 아이가 싫어하는 것의 봉지에다가 과자를 넣어두면 아이는 절대 모를 거예요. 

그 외에도 음식이 있을 법하지 않은 곳에 넣어두는 것도 방법인데요. 실제로 통돌이만 사용하던 옛날 시절에 저희 어머니는 제 손이 닿지 않고 보이지 않는 세탁기에 과자를 넣기도 하셨습니다. (웃음) 아이한테 미안하긴 하지만, 식탐이 좀처럼 줄지 않는다면 냉장고 봉지 바꾸기 방법, 한 번 사용해 보세요!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