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디자인 이정선, 정현국]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개’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개와 어울려 노는 꿈
개와 어울려 노는 꿈은 부인이나 연인 간에 진지하게 의논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다.

2.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은 두 사람의 갈등에 관여하게 되거나, 그 둘 중의 하나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3. 개가 물어서 피가 나는 꿈
개가 물어서 피가 나는 꿈은 예상에 없던 좋은 일이 생겨 사방에서 재물이 들어오는 좋은 꿈이다.

4. 개를 끌고 다니는 꿈
경호원, 경비원 등의 직종에 종사하거나 관련 학업에 성과를 얻는 것을 암시한다.

5. 애완용 개를 선물 받는 꿈
주변 사람으로부터 좋은 선물을 받거나 뜻하지 않게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꿈이다.

6. 잃어버린 개를 찾아서 기뻐하는 꿈
잃어버린 개를 찾아서 기뻐하는 꿈은 어떤 사유로 잃어버렸던 사람이나 일을 다시 되찾을 수 있다는 거을 암시하는 꿈이다.

7. 개가 두 발로 서서 걸어 다니는 꿈
주변 사람이 나에 대한 인신공격을 하거나 폭력을 행사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개’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