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어린이를 위해 만들어진 이야기 ‘동화’. 간혹 동화 속에 들어있는 교훈 내지 주제는 어른이 되어서까지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하는데요. 여기 ‘겉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모습에 충실해야 한다’는 동화 속 메시지를 담은 애니메이션이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역대 최고의 동화100’, 아마존이 선정한 ‘어린 시절 꼭 읽어야 할 전 세계 동화100’에 등극한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 이 동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페르디난드>의 이야기에 지금 빠져볼까요?

*영화 ‘페르디난드’ (1월 3일 개봉)
몸집은 거대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소 페르디난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름다운 꽃향기. 어느 날 꽃 축제를 구경 간 페르디난드는 벌에 엉덩이를 쏘이고 마는데요. 너무 아파서 날뛰는 페르디난드의 모습을 오해한 사람들은 페르디난드를 싸움소 훈련장에 끌고 갑니다. 하지만 싸움은 해본 적도, 관심도 없는 페르디난드는 수다쟁이 염소, 시끌벅적 황소들, 깨방정 고슴도치 삼남매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할리우드 대표 3D 애니메이션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의 2018년 첫 번째 패밀리 무비 <페르디난드>. 앞서 이 영화는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특히 겉모습과 달리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소 페르디난드는 한국인 스태프 이상준 디자이너가 탄생시켜 더욱 의미가 깊은데요. 북미 개봉 이후 시네마스코어 기준 실관람객 평점 A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끌벅적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컴백홀 어드벤처 영화 <페르디난드>! 덩치만큼 러블리한 녀석이 2018년 1월 극장가를 찾아옵니다.

의상협찬 - 베이지 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최지민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