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의 두 번째 싱글 'Gloria(글로리아)'의 앨범 재킷이 공개돼 화제다.

오늘(21일) 나얼의 두 번째 싱글 'Gloria' 앨범 재킷이 선공개 됐다. 공개된 앨범 재킷에는 올해 개인전 '유나얼.ZIP: for thy pleasure'에서 선보였던 작품 'Divide'의 일부가 아트웍으로 담겼다.

컴백D-1 나얼 (사진-롱플레이뮤직)

앞서 나얼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두 번재 싱글 'Gloria'를 오리지널 버전과 아카펠라 형식의 이어 엔드(Year End) 두 가지 버전으로 작업을 마쳤다고 전해진다.

무엇보다 이번 싱글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코러스로 참여해 아름다운 화음을 담아내 나얼의 소울을 한층 더 깊이 끌어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Gloria'는 1976년 히트한 인챈트먼트(Enchantment)의 곡으로 오랜 기간 리메이크를 염두해 오던 나얼이 소울 음악에 대한 열정과 오마주를 자신의 앨범에 온전히 담아내고 싶은 마음에 두 번째 싱글로 낙점한 곡이다.

또한 'Gloria' 뮤직비디오는 나얼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오랜 파트너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곡에 어울리는 빛의 색감과 영상미를 담기 위해 미국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나얼의 두 번째 싱글 'Gloria'는 22일(금요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