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이 12월7일~10일에 열리는 ‘제21회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드림베이비페어는 부산경남 최대 육아박람회 현장으로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하여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전시회이다.

이번 아이배냇 부스에서는 순산양유아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 유아용 이유식 재료와 간식을 선보이며 2+1 또는 1+1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아이배냇 순산양분유는 젖소우유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유산균을 첨가하여 아기에게 꼭 필요한 성분만을 과학적으로 설계하였다. 안심캡과 더불어 위생적인 제품성과 500여가지 이상의 까다로운 품질검사가 진행되어 믿고 먹일 수 있는 산양분유로 예비엄마들의 관심과 육아 맘들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간편한 이유식 요리를 위해 동결건조공법으로 만들어 국내산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유지하여 만든 DIY레시피가 종류별 특별 할인을 한다. 7가지 종류는 아이의 월령별에 맞춰 골라 먹일 수 있으며 번거로운 재료 손질 없이 흰죽에 바로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아이배냇 제품 구매 인증샷을 필수키워드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릴 시 추첨을 통해 스틱 유기농 쌀 과자와 핑거요거트, 순쌀파스타 등 다양한 아이배냇 간식이 집으로 직접 배송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드림베이비페어는 소비자를 위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적 아기 먹거리와 국내 유일 산양유성분100% 순산양유아식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