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부산의 한 편의점에서 분신한 50대 남성 A씨가 끝내 숨져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2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20분께 온몸에 3도 화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A씨가 끝내 숨졌다.

부산 편의점 분신 사건(사진=YTN 방송화면)

앞서 A씨는 지난 21일 오후 1시 10분께 부산의 한 편의점에 휘발유통을 들고 들어가 업주에게 “5천만원을 달라”고 위협, 놀란 업주는 편의점 밖으로 나가 경찰에 신고했다.

A씨는 편의점 안에서 몸에 휘발유를 뿌리고 출동한 경찰과 대치했다. 그러던 중 A씨는 라이터로 불을 질러 온몸이 불길에 휩싸였다. 병원으로 이송된 A씨는 사고 하루 만에 숨을 거두고 말았다.

부산 편의점 사고에 네티즌들은 “0821**** 씨씨티비 상 불은 실수로 내고 휘발유로 심하게 빌려준 돈 내놓으라고 말하며 협박한 것 같은데... 사실이든 아니든 제발 빌린 돈은 제때 좀 갚았으면” “zyou**** 돈 안갚고 편의점 운영한 거임? 갑자기 더 화나네요 왜 남의 돈을 안 갚나! 없으면 없는 데로 살지” “kuf4**** 너무 아저씨만 죽일 사람 만들지 맙시다” “kkl1**** 가까운 사람일수록 절대로 돈거래 하지 맙시다 돈은 빌려주면 절대 못받아요” “tgvb**** 마음이 안 좋네요. 사정은 모르지만 남의 돈은 갚아야죠. 억울한 사람이 많은지. 고통을 겪으셨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이다.

또한 “kuf4**** 가스렌지 불에 살짝 데여도 따갑고 아프다...3도화상 전체면 차라리 죽는게 낫다 당해 본적이야 없지만 3도화상은 사는게 사는게 아니다” “sky0**** 끔찍하더라.... 살려고 밖으로 기어가는 모습이 ... 엄청나게 고통스러웠을 듯” “dbru**** 너무 안타깝다” “roya****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음 생엔 행복한 일만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등 사망한 A씨에 대한 안타까움의 목소리도 함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