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주방후드, 빌트인 주방 기기, 세대환기 시스템의 전문 제조 및 판매 기업 ㈜하츠(Haatz)가 사용 편의성 및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앱을 리뉴얼 출시 한다.

리뉴얼된 하츠 앱은 제품 등록부터 교체 주기 확인, 소모품 관리 등의 부가서비스까지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도록 사용자 환경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레인지후드, 가스쿡탑, 전기쿡탑, 환기제품에 부착된 QR코드 스티커를 활용해 제품 등록 후에 후드는 3개월, 환기제품은 6개월 기준으로 소모품 관리 또는 교체 주기를 알려준다. QR코드로 등록한 제품은 교체 희망 시에는 바로 하츠몰로 이동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고객지원 기능도 강화했다. FAQ와 1:1문의 코너를 통해 제품 관련 문의 사항을 간편하고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고, A/S 신청 방법 다양화 및 이력 조회, 진행 단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사후 관리에 따른 고객 불편을 최소화한 것. 이 밖에, 소식 알림 코너를 통해 하츠 앱과 연계된 패밀리사이트의 이벤트 정보 및 업데이트된 공지사항 또한 수시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요리 중 발생하는 유해물질 등의 이슈로 실내 공기질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는 소비자를 배려하여 제품 유지 및 관리 방법을 제공하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후드 및 쿡탑 청소법, 후드 필터 교체 방법 등 제품을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관리 정보를 앱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츠 관계자는 “모바일 앱 환경 개선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했다”며, “향후에도 국내 실내 공기질 관리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하츠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하츠’ 또는 ‘haatz’로 검색해 사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