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스위스 브랜드 골드문트(GOLDMUND)가 11월 9일부터 일주일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골드문트 VIP고객 및 반얀트리 회원을 초청하여 프라이빗 체험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의 슬로건은 ‘Beyond Time : 일상의 특별함 퇴색되지 않는 영원한 Value,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brand.’로 아름다운 뷰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골드문트만이 구현할 수 있는 경이로운 리얼 사운드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반얀트리 스위트룸에는 각각 메티즈마크투(Metis MK2)제품으로 이루어진 4.2채널 홈시어터 시스템과 로고스 수카 (LOGOS SUKHA) 제품을 최상의 사운드로 청음 할 수 있도록 구성 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이 거주하는 실제 가정과 비슷한 공간에서 골드문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하였으며, 어떤 실내 환경과도 잘 어우러 질 수 있는 심플하고 모던한 골드문트 제품만의 장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골드문트 수입사 오디오갤러리는 “골드문트의 명성을 듣고 직접 체험해 보고자 하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실제 가정과 같은 공간에서 오디오를 청음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