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평창 온라인스토어가 ‘평창 롱패딩’을 구입하려는 이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와 상반된 네티즌의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평창 롱패딩으로 불리는 벤치파카가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평창 롱패딩은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긴 기장의 패딩점퍼로 평창 온라인스토어 등에서 14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사진=평창 온라인스토어

하지만 일각에서는 해당 패딩이 올림픽이 종료된 후 철지난 기념품으로 전락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를 쏟아내고 있다.

네티즌은 “kmss****올림픽끝나고 기념품으로 소장하면모를까.2002월드컵티랑같은 거” “ysoo**** 흰색 롱패딩 정 입고 싶으면 널리고 널린거 사 입으면 되지” “kimh**** 한 1년 뒤면 시장에 어머님들 다 롱패딩 입고 다니실 듯” “wooa**** 롱패딩 계의 허니버터칩” “gody**** 내년 겨울엔 입기힘들듯 월드컵 티랑 마찬가지 사면 내년 후회각.” “007m**** 그냥 딱 한철입어도 좋고 기념으로 사고싶다.하는 사람만 사면되고 롱패딩 필요해서 오래 입을 사람은 그닥 비추천 이런 기념상품은 원드컵 붉은 악마티처럼 딱 그 시즌만 입을만 한거지 올림픽 끝나면 입고 다니기 부담스러워 집니다. 오래입을걸 찾는사람은 일반 롱패딩 사는게 좋고 이건 기념품 용도로 한철만 입어도 좋다 하는사람이 사는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