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는 지난 13일 월요일,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덕수), SBS(사장 박정훈)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통합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을 통해 물리적, 지리적으로 소외된 지역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에 적극적인 지원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식은 양진옥 굿네이버스 회장, 김덕수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이사장, 박정훈 SBS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세 단체는 지역아동센터와 아동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전문적인 구호개발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 기구인 굿네이버스는 이번 사업에서 참여 지역아동센터 모집 및 프로그램 지원, 사업 모니터링 등 전반적인 사업 운영을 담당한다.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게된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다양한 전문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영세가맹점 지원, 학술지원, 공익활동, 사회복지사업 등을 진행해온 바 있다. 

SBS 역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에 강사를 파견하거나 필요한 자원은 연결하는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양진옥 굿네이버스 회장은 협약식에서 "물리적, 지리적으로 소외된 지역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이번 협약을 통해 경험을 쌓고, 다채로운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