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방송화면)

[시선뉴스] 고 김주혁의 교통사고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다수의 매체들은 서울 강남경찰서의 말을 빌려 "김주혁이 교통사고를 당시를 추정할 수 있는 단서가 발견됐다"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김주혁의 교통사고 당시가 찍힌 블랙박스는 사고 차량 뒷 쪽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에는 사고 당시 아찔한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한편 김주혁 블랙박스 공개에 네티즌들은 "kkk6**** 부디 정확한 원인 발표돼서 편히 떠나게 도와주세요.." "muvi**** 제발 블랙박스 녹음본이 남아있길" “heat**** 블랙박스에라도 단서가 남아있기를...제발” "uzn1**** 영상보니 진짜 참혹하다..." "dais**** 사고원인이 꼭 밝혀졌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jurr**** 유튜브 들어가서 '김주혁 사고직후 영상' 검색하면 모자이크처리 안한ᆢ 수습 현장 나와요ᆢ 거의 마지막부분ᆢ김주혁씨 얼굴나오는거 봤는데 눈 뜨고 있었어요 만약 건강상의 문제라면 눈뜨고 돌아가시진 않으셨겠죠 이미 정신을 잃었을테니" “fulg**** 차량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진거네요.” “jsks**** 급발진 차 조사도 시동도 안켜보고 원인미상 남발하는 것들인데 뭐” “mjct**** 자살할 이유 없고 약물과 심근경색 아니고 그럼 차량 결함인가? 이 사건 오리무중이네.” “yoon**** 근데 음성 안나와도 영상만 봐도 원인 대충은 알 수 있지 않나?” 등 사고 원인을 추즉하는 의견을 나타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