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MERBLISS)’가 지난 6일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 라인으로 웨딩프로그램 리프레싱 토너와 에멀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웨딩프로그램 토너는 동백꽃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며, 이외에도 일랑일랑, 수련, 매화, 목련, 연꽃 등의 자연으로부터 온 건강한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관계자는 “웨딩프로그램 에멀전은 겨울에 꽃을 피우는 동백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았으며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를 감싸는 강력한 보습막을 제공하는 로션이다. 동백꽃 추출물이 활성산소에 의해 피부가 산화되는 것을 예방하고, 과잉 분비된 유분기를 조절하여 청정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또한 피부 단백질 성분인 지질아미노산과 비타민C가 플라워콤플렉스 추출물과 만나 피부 자극완화, 진정효과와 더불어 뛰어난 화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딩프로그램 기초 2종 세트를 구매 시, 고급 스펀지 펄프 소재로 적은 양의 토너를 강하게 흡수하는 멀블리스 웨딩1/2 화장솜을 증정한다.

한편 멀블리스는 전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웨딩드레스팩1탄 35명, 웨딩드레스팩2탄 35명씩 랜덤으로 총 70명을 선정하여 안재현 친필 싸인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