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만수르 빈무크린 왕자가 헬리콥터 사고로 사망했다. 네티즌은 만수르 빈무크린 왕자의 사망 사고에 의구심을 내비쳤다.

만수르 죽음에 의혹이 제기되는 이유는 현재 사우디의 상황 때문이다. 무함마드 빈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는 최근 일가친척들을 상대로 대대적인 숙청 작업을 벌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YTN뉴스캡처

한 매체에 따르면 만수르 빈무크린 왕자의 사망 전날에는 압둘아지즈 빈파하드 왕자가 체포 과정에서 부상을 입고 사망했다는 보도가 나온 상태다.

만수르 빈무크린 왕자 등 연이은 왕자들의 사망 소식에 네티즌은 “koco**** 역시 국왕제는 할게 안된다. 결국 다 지 이익챙겨먹는데 혈안” “qata**** 저런식으로 권력을 잡으면 말년에 불행!!!” “vani**** 미국의 지원하에 계승작업 마무리중” “shan**** 예나 지금이나 절대적인 권력에 막죽어 나가는구나” “jimr**** 역사는 끊임없이 반복하는구나” “xidb**** 역시 왕족이나 재벌로 태어나서 잘 살기 쉽지 않은 듯” “lhoy**** 금수저인줄 알았는데 단수저넹.. 저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은 ‘북한’의 상황과 비교하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들은 “2370**** 북한과 똑 같네.” “park**** 부유한 북한판이다” “nama**** 지구에 아직도 미개한 종족이 살고 있군. 북한 저리가라군” 등의 반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