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모델 케이트 업튼이 연일 화제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케이트 업튼은 국내 네티즌에게 한 차례 실망을 안기기도 했다. 2014년 ‘SNL코리아’에 출연하려다 갑작스럽게 이를 취소한 것이다.

당시 출연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터라 케이트 업튼의 소식이 전해질 때마다 아쉬움이 남은 것으로 보인다. 신동엽은 지난 2014년 11월 22일 ‘SNL코리아’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취소로 팬들의 실망을 자아냈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당시 방송 말미 신동엽은 “원래 케이트 업튼이 ‘SNL코리아’에 출연해서 함께 콩트도 찍고 한다고 했는데, 갑자기 오늘 연락이 왔다. 사정이 있어서 참석을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한 번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업튼은 당시 ‘게임 오브 워-파이어 에이지’ 홍보모델로 방한하면서 ‘SNL코리아’ 측에 출연 의사를 밝혔다. ‘SNL코리아’ 제작진과 케이트 업튼 측은 22일 생방송 무대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업튼은 생방송 5시간 전 ‘SNL코리아’ 제작진에게 출연을 하지 않겠다고 통보했다. 제작진은 업튼의 출연을 염두하고 진행 중이던 방송 구성을 급히 수정해야 했다. 결국 해당 방송분은 가수 이상민이 메인 호스트로 출연하는 ‘이상민 편’으로 꾸며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