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디자인 김민서]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의사, 간호사’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병원에 가서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꿈
병원에 가서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꿈은 실제와 같은 꿈일 수도 있고, 업무나 일거리를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확실하게 검사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알린다. 

2.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꿈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꿈은 실제로 어떤 사고나 병적 결함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을 수도 있다. 

3. 의사가 수술칼을 보여주는 꿈
의사가 수술칼을 보여주는 꿈은 실제로 지병과 사고로 인하여 병원 신세를 지게 되거나, 수술, 사고, 우환 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의사를 보는 꿈
의사를 보는 꿈을 꾼다면 이는 건강이 보증되고 돈도 모일 길몽이다. 

5. 간호사로부터 약을 받는 꿈
간호사로부터 약을 받는 꿈을 꾼다면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예쁜 선물을 받는 횡재, 재물, 돈, 선물, 계약 등이 있음을 암시한다. 

6. 병석에서 남의 간호를 받는 꿈
병석에서 남의 간호를 받는 꿈은 부진한 자신의 일을 남이 도와 잘 이루어진다.

7. 병원에서 간호사가 환자를 돌봐주는 꿈
병원에서 간호사가 환자를 돌봐주는 꿈은 실제로 현실과 같고, 가까운 이웃과 사회에 나가 헌신적인 봉사를 하게 됨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의사/간호사’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