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원어민 1:1 영어교육업체 아미고톡은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통해 고객의 학습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핵심 3요소인 강사+가격+시스템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미고톡만의 스마트 학습시스템인 아톡이가 읽어주는 내용을 듣고 문장을 만드는 딕테이션 연습을 하고 그 결과에 따라 적립금을 지급받는 것이다. 

아미고톡 박재현 마케팅 팀장은 "회원들이 수업시간에 강사님과 수업을 했던 내용을 아톡이가 정리해서 딕테이션 문제로 출제해 주기 때문에 문장이 낯설거나 어렵지 않다. 그러나 반복적인 복습이기 때문에 학습효과는 더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마트한 영어친구 아톡이는 아미고톡에서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는 AI(인공지능) 학습도우미 시스템이다. 아톡이의 듣고 읽고 쓰는 기능을 통해 예습과 복습은 물론 수업 후에는 수업노트와 녹음파일을 확인하고 딕테이션과 단어장을 활용해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아미고톡은 수시로 전화, 화상영어 무료수업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는 베테랑 강사를 채용하는 아미고톡만의 독특한 채용시스템이다. 

아미고톡은 신규강사가 입사를 하면 10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만든 자체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과해야 한다. 그 다음 기존 강사들에 모의수업을 진행하고, 마지막으로 고객들과 직접 수업을 진행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최종 합격여부를 결정하게 되는데 결과가 좋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트레이닝을 받아야 한다.
 
이러한 엄격한 선발과정에 대해 아미고톡 변노을 대표는 "원어민 1:1 전화, 화상영어 수업에서 강사의 중요성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강사선발과정이 굉장히 까다롭고 어렵기 때문에 보통 50명의 지원자 중에서 2~3명만 채용되고 있지만 채용된 강사들은 선생님으로서의 자긍심도 높아지고 학생은 본인에게 맞는 좋은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좋다. 아미고톡은 기업가치의 가장 우선 순위를 '고객학습효과'에 두기 때문에 당연한 것”이라 말한다.
 
아미고톡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에서 아미고톡을 친구 추가해 놓으면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미국 원어민 강사를 대상으로 무료수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