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글로벌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밀라노 호스트 2017(MILLANO HOST 2017)에 참석한다.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밀라노 최대 규모 박람회장인 피에라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밀라노 호스트 2017은 유럽 최대 식음료 박람회다.

쿠빙스는 최근 세계적인 대형 박람회에 연이어 참석하며 업계 동향을 살피고 새로운 기술력의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지난 9월 열린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2017에서 단독부스를 마련하며 올해 신제품인 초고속 진공 블렌더 SV-500을 선보였고, 지난 15일에는 중국 최대 수출입 박람회인 칸톤 페어(Canton Fair)에도 참석했다.

매년 전시회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쿠빙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IFA 2017에 이어 초고속 진공 블렌더를 출품했으며, 업소용 원액기 Chef를 바탕으로 유럽 가전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쿠빙스 초고속 진공 블렌더는 초고속 블렌더와 진공 블렌더의 장점을 합친 제품이다. 3만 2천 RPM의 초고속 블렌딩을 유지하면서도 진공 기능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줄인 것이다. 소음방지커버를 통해 소음을 줄인 것도 특징적이다.

쿠빙스 관계자는 “IFA 전시회에서 쿠빙스 진공 블렌더가 독일 매체에 소개되며 전 세계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며 “이번 이태리 HOST에서도 진공 블렌더를 소개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