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00년 전통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에서 10월 한 달간 단풍맞이 가을 특가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를 통해 전자동 커피머신을 특가로 판매하고,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먼저 밀리타 판매 1위 제품인 '카페오 솔로'를 저렴하게 판매하며, 원두 200g 4봉을 증정한다. 카페오 솔로는 버튼만 누르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커피량, 농도, 온도 등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원하는 커피를 바로 즐길 수 있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파시오네' 또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원두 1.4kg과 안캅 1세트가 증정된다. 밀리타 파시오네는 에스프레소부터 룽고, 밀크 거품을 활용한 다양한 스페셜 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큐빅스타일의 컴팩트한 디자인이며 전면 패널을 채용해 누구나 편리하고 이해하기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밀리타 최고급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페오 바리스타 또한 이번 행사 제품이다. 할인폭이 가장 큰 제품으로, 특가 판매와 더불어 구입 시 원두 1.4kg과 빌레로이 앤 보흐 1세트가 증정된다. 밀리타 카페오 바리스타는 18가지 레시피 제조 및 설정 기능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추출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밀리타는 2년 연속 국내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국내 홈쇼핑 출시 2년만에 2만대를 돌파했다. 현재 가을 특가판매 이벤트 외에도 리퍼 커피머신을 최저가로 판매중이며, 10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