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캡처)

이영학 아내 유서가 이영학이 프린트로 출력한 것을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져 여론을 분노케 했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이영학 아내 유서는 컴퓨터 타이핑 문서를 출력한 것이다. 해당 유서는 이영학이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누가, 어떻게 작성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소식이 전해지자 인터넷상에는 경찰을 향한 질타가 계속된다. 

여론은 “luv_**** 프린터 출력 유서를 유서라고 발표한 경찰이나” “mcds**** 경찰이 뭐 하는거냐? 프린터 출력인쇄본도 유서라고 자살처리하다니 참 대단한 경찰들이다! 살인자들이 아무나 죽이고 유서라고 한글로 문서 만들어 출력하면 다 자살처리 하겠구나” “jinu**** 헐 대박이다! 그걸 유서라고 인정해서 지금까지 자살이니 의붓 시아버지 성폭행이니 했던거냐? 우와 대박 실망이다! 걍 네티즌보고 수사하라면 니들보다 잘 하겠다” “isof**** 경찰과 검찰의 무능 콜라보가 또 한명의 희생자를 낳았네”라며 경찰을 비난했다. 

그런가 하면 까면 깔수록 양파같이 범죄 혐의가 드러나는 이영학에 대한 비난도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boss**** 지적장애2급 치고는 너무 치밀해” “win8**** 이영학 이자식이 영악하네. 마누라 유서까지 조작하다니” “jinu**** 이영학 진짜 영악하다. 정부의 여러 가지 부실 시스템을 알고 이용하고, 타살을 자살처럼 꾸며 유서까지 프린트로 출력제출해도 경찰이 넘어 갈 걸 알고 있었네” “polj**** 초등수사 제대로 했으면 이렇게 이영학 거짓말에 놀아나진 않을 텐데”라며 이영학에 대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