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미혼남녀의 가을 감성을 충전시켜줄 도서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가연 정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삶에 대한 고민으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는 도서부터 서스펜스와 서프라이즈 및 카타르시스, 로맨스 등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미스터리 소설까지 다양한 도서를 준비했다. 

우선, 말과 사람과 품격에 대한 생각들을 적은 인문 에세이 ‘말의 품격’을 오는 22일까지 신청 받는다. 

‘말의 품격’은 언어의 온도로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기주 작가의 신작 에세이집으로, 경청과 공감, 반응, 뒷말, 언향, 소음 등 24개의 키워드를 통해 말과 사람, 품격에 대한 생각을 풀어낸다. 고전과 현대의 인문학적 소양을 바탕으로 했으며 작가 특유의 감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어, 혼자인 시간에야 비로소 꺼낼 수 있는 진심 어린 이야기 ‘아주, 조금 울었다’를 23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권미선 라디오 작가의 첫 번째 감성 에세이 ‘아주, 조금 울었다’는 혼자여도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밀려드는 외로운 감정과 생각처럼 되지 않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 등을 권미선 작가 특유의 짙은 감수성을 담은 문장으로 풀어낸 책이다.

이 밖에도, 10월 24일까지 삶에 대한 고민으로 지친 이들에게 위안과 안식을 선사하는 도서 ‘시간과 공간이 정지하는 방’과 후천성 서번트 증후군을 소재로 한 히가시노 게이고의 과학 미스터리 ‘위험한 비너스’가 회원들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삶에 대한 고민을 위로하는 도서부터 미스터리 소설까지 다양한 도서를 준비했으니,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감성을 충전하는 가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10월 도서이벤트와 예정된 미팅파티 등은 가연 홈페이지 파티 메뉴에서 찾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