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상단여백
무비레시피 영화를 요리합니다.
여백
HOME 지식‧교양 무비 레시피 5번 박스
[무비레시피] <범죄도시> 마동석과 윤계상의 시원한 한판 대결 / 박진아 아나운서

[시선뉴스 홍지수]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2004년 서울. 하얼빈에서 넘어와 단숨에 기존 조직들을 장악한 그들. 가장 강력한 세력 춘식이 파 보스 ‘황사장’까지 위협하며 도시의 무법자로, 신흥 범죄조직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서울을 뒤흔든 신흥조직 ‘장첸 일당’을 잡기 위해 나선, 조폭보다 더 조폭같은 강력반 형사 마석도. 사람 사는 도시를 위해 나쁜 놈들을 한방에 쓸어버릴 계획을 세웁니다. 실화보다 더 실감나는 강력반 형사들의 속 시원한 조폭 소탕작전. 올 추석 유쾌 상쾌로 통한 역주행 영화 <범죄도시>입니다.

◀MC MENT▶

진행 박진아

길었던 연휴가 끝난지 벌써 한주가 다 되어갑니다. 이번 연휴, 길었던 만큼 참 많은 영화들이 개봉하기도 했는데요. 그 중 킹스맨과 남한산성, 범죄도시 그리고 아이 캔 스피크가 대표적으로 인기를 끈 영화죠.

그 중 영화 <범죄도시>는 입소문으로 역주행을 하는 진기록을 보여주고 있어서, 이번 주말까지 그 상황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의 마블리와 악역 연기의 획을 그을 윤계상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통쾌하게 화끈하게 살벌하게! 오늘 밤 싹 쓸어버리겠다! 오늘 무비레시피에서는 <범죄도시>를 요리합니다.

역시 마블리!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범죄도시에서 마동석의 활약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첫 번째 관전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극중 마석도는 형사지만 푹 빠질 수밖에 없을 정도로 유쾌함을 주면서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마치 마동석을 위해 만들어진 영화라고 할 만큼, 대사 하나 하나 행동 하나 하나를 놓칠 수가 없습니다.

배우 마동석에 대해 몰랐던 사실 몇 가지를 알아보도록 하죠. 첫 번째. 배우 마동석의 본래 이름, 이동석입니다.지난달 21일 SBS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마동석은 이 사실을 밝힌 바 있는데요. 사실 마동석은 초등학교때부터 불려오던 별명이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 마동석은 고등학교 시절 미국 오하이오주로 이민 가 13년 거주한 유학파로, 미국 국적을 취득하기도 했습니다. 그에 맞게 유창한 영어실력은 물론이고 체육 분야의 명문대인 콜럼버스 스테이트 커뮤니티 칼리지에 입학해 장학금까지 거머쥔 우등생이었다고 합니다. 알면 알수록 놀라운 배우 마동석. 그러나 영화 범죄도시의 관전포인트가 여기서 끝은 아닌데요? 계속해서 살펴보죠.

◀에필로그▶
피도 눈물도 없는 극악무도한 조폭의 악랄한 보스 장첸. 중국에서도 1급 수배자였던 그들은 흑룡파 두목이 잡혀 사형을 당하는 사이, 몰래 한국으로 넘어와 범죄로 돈을 벌며 활개를 치고 다닙니다. 그리고 그들을 잡기위해 조폭같은 형사 마석도와 강력반은 끝장나는 작전을 세웁니다. 그들의 정면승부가 시작된다! 영화 범죄도시입니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정선 / 연출 : 홍지수

홍지수 PD  5790wltn@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홍지수 PD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닫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