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헤라의 루즈 홀릭 샤인 립스틱과 메이크업플러스 Counter 가상 체험 서비스가 만났다.

국내 포니 필터로 잘 알려져 있는 메이크업플러스는 글로벌 뷰티 앱 전문 기업 Meitu의 대표 카메라 앱 중 하나로 다양한 테마의 가상 메이크업과 AR필터, 그리고 실제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Counter 기능을 갖고 있다.

메이크업플러스와 제휴하여 8월 말부터 Counter에 선보이고 있는 루즈 홀릭 샤인은 9월 초 정식 출시된 이후 헤라의 이번 F/W 시즌 대표 제품이다. ‘광고 속 전지현의 아름다운 립 컬러가 내 입술에 그대로’라는 광고 카피처럼 본래 입술 색에 영향 받지 않고 그대로 표현되는 발색력이 주요 특징으로, 이번에 출시된 24개 컬러를 메이크업플러스 앱에서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메이크업플러스에서는 루즈 홀릭 샤인 출시를 기념해 지난 추석 연휴까지 헤라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메이크업플러스 Counter의 루즈 홀릭 샤인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해 보고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셀카를 올리면 참여할 수 있었던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전지현 립스틱을 총 30명에게 증정하며, 헤라에서 진행한 #립플갱어 인증샷 이벤트와 동일 기간에 진행하여 헤라 팬들 사이에서 많은 참여가 이루어졌다.

메이크업플러스 관계자는 “메이크업플러스 Counter에는 헤라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립스틱에서부터 블러셔, 브로우 제품까지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며 “다가올 연말연시에 선물을 고민하고 있거나, 메이크업 제품 구매 전 미리 발색 테스트를 해 보고 싶은 메이크업 러버라면 메이크업플러스 Counter가 좋은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